Microsoft Mathematics - 방정식 푸는 프로그램, 그래프 그리는 프로그램

Microsoft Mathematics

Microsoft Mathematics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수학 프로그램입니다.

Microsoft Mathematics는 학생들이 학교 숙제를 쉽고 빠르게 마칠 수 있도록 해주는 일련의 수학 도구를 제공합니다. Microsoft Mathematics를 사용하여 학생들은 단계별로 방정식을 푸는 방법을 배우면서 기초 대수학, 대수학, 삼각법, 물리학, 화학 및 미적분학의 기본 개념을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.
Microsoft Mathematics에는 휴대용 계산기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된 완벽한 기능의 그래픽 계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추가 수학 도구를 사용하면 삼각형을 계산하고 한 단위 시스템에서 다른 단위 시스템으로 변환하고 방정식을 풀 수 있습니다.

다운로드

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download/details.aspx?id=15702

32비트 운영체제면 MSetup_x86.exe를 64비트 운영체제면 MSetup_x64.exe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받습니다.

간단한 예제

폼에 x^2 - 1 = 0을 입력하고(자동으로 $ x^2  - 1 = 0 $으로 바뀝니다), [입력]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방정식의 풀이 과정과 해가 나옵니다.

2차원의 그래프로 표시를 클릭하면 $ y = x^2 - 1 $과 $ y=0 $의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.

3차원 그래프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.